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송리단길 일식 맛집 - 오쓰세이로무시 상세 후기

by Lina♥ 2021. 2. 27.
728x90
반응형

오쓰세이로무시 후기

 

 

송리단길에 위치한 오쓰세이로무시 리뷰글입니다. 식당정보, 식당 후기, 메뉴 상세 후기, 가격정보 순으로 작성했습니다.

 

오쓰세이로무시 정보


 

오쓰세이로무시 오픈 시간: 매일 11:30 ~ 15:00 (14:00 라스트 오더), 매일 17:30 ~22:00 (21:00 라스트 오더)

 

특이사항:

 

- 방탄소년단 진의 형이 하는 가게라고 합니다. 하지만, 팬 분이 아닌 일반 손님들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  토요일 점시에 예약을 안 하고 갔습니다. 홀에 착석했는데 룸은 보통 예약해야 가능한 것 같습니다. 예약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다 먹었을 때는 대기 손님도 있어 보였습니다. 예약을 추천드립니다. 

 

- 일본식 찜요리 전문점입니다. 회 같은 일식이 아니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쓰세이로무시 후기


 

토요일 12시쯤 가니 자리는 있었지만 거의 다 찬 상태였습니다. 나올 때 보니 룸이 문으로 아예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예약 후 룸을 이용하시면 더 편하게 식사 가능합니다. 

 

찜요리가 메인으로 있고 현재는 점심에 찜요리를 시키면, 오니기리나 고구마를 서비스로 준다고 합니다.

 

위치는 송리단길에서 송파구청 쪽에 있습니다. 그리고 간판이 있지만 처음에 인지하기 어려우니, 지도 보고 찾으시길 추천드립니다. 하단의 사진이 가게 사진이니 해당 인테리어인 가게를 찾으시면 됩니다. 처음에 들어가면 룸이 쭉 있는데,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직원분 있으니 안내받으면 됩니다. 

 

오쓰세이로무시 사진

사진출처: 본인

 

메뉴 후기


 

세이로무시 A (2인 기준)

 

편백나무틀에 여러 가지 고기와 야채를 쪄서 그 후 소스와 곁들여 먹는 음식입니다. 고기는 돼지고기입니다. 찜요리라 속에 부담이 덜하고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양이 부족한가 싶었는데 다 먹으니까 배부른 정도로 딱 좋았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양배추에 콩나물이랑 고기를 싸서 소스에 찍어먹는 것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세이로무시 A (2인 기준)

사진출처: 본인

 

명란 마요 오니기리

 

제가 원래 비린 것을 잘 못 먹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약간 비렸습니다. 밥도 딱딱하고 차가워서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이 음식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만약에 비린 것을 별로 선호하지 않으시다면, 고구마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명란마요 오니기리

 

사진출처: 본인

 

가격


 

가격은 세이로무시 A(2인 기준) 42,000원이었습니다. 사이다도 시켰는데 사이다는 1,000원입니다. (작은 캔입니다.) 

 

총평


 

속이 편안한 음식을 찾으신다면 강추합니다. 가격은 약간 비싼 편이지만 안에 야채와 고기가 넉넉합니다. 야채도 다양하게 나오니 추천드립니다. 

 

#송리단길맛집

#맛집

#오쓰세이로무시

#일식집

#송파구일본식찜

#송리단길일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