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압구정역 중국집 맛집 - 청담반점 도산공원점 상세후기 @수요미식회

by Lina♥ 2021. 5. 8.
728x90
반응형

청담반점 도산공원점

 

 

압구정역에서 도보로 11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는 짬뽕 맛집 청담반점 도산공원점에 대한 리뷰글입니다. 식당 후기, 메뉴 상세 후기, 가격 정보 순으로 글을 작성했습니다.

 

청담반점 도산공원점 음식점 정보


 

식당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6:30 

 

특이사항:

 

- 수요미식회, 생방송투데이 방송

 

- 발렛파킹 가능 

 

청담반점 도산공원점 사진

 

청담반점 도산공원점 후기


 

 

평일 저녁 7시 반쯤 갔는데 자리도 많고 가게가 워낙 넓어서 널널했습니다. 코로나 시기여서 그런지 저녁 9시 반이면 가게 정리를 합니다. 식당은 일층에 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습니다. 메뉴도 다양했습니다. 

특이한 점이 테이블마다 휴지가 있지 않고 같이 쓰는 용도로 의자 난간? 같은 곳에 갑 티슈가 있습니다. 수요 미식회에 나온 메뉴는 메뉴판에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메뉴 후기


 

황태짬뽕

 

황태짬뽕

 

맑은 국물의 짬뽕입니다. (빨간 국물 x) 칼칼하나 막 엄청 매운 것이 아니어서 맵찔이도 충분하게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국물은 개운한 느낌이고 말린 황태가 들어있습니다. 양은 일 인분 양입니다. 저는 지인이랑 둘이서 황태짬뽕이랑 깐풍기 두 개 시켜서 나누어서 먹었습니다. 요청을 안 해도 앞접시를 따로 주셔서 좋았습니다. 

 

황태 짬뽕은 술 마신 후 해장으로도 좋을 듯합니다. 맑은 국물이 속을 풀어주는 기분입니다.

 

 

깐풍기

 

 

청담반점 깐풍기

 

 

고추가 채 썰어서 들어가 있어서 약간 매콤합니다. 달달한 맛이 주이고 칼칼한 것이 있어서 먹다가 잘못하시면 목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계속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야채랑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살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메뉴판에는 2~3인분이라고 적혀있는데 두 명이서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세명이면 부족할 듯합니다. 

 

치킨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원래 청담 반점은 가지 요리로 수유 미식회로 나와서 가지 요리가 더 유명하기는 합니다. 가지를 싫어하시거나 고기를 드시고 싶으시면 깐풍기도 좋은 선택지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메뉴 가격


 

깐풍기 3만 원, 황태 짬뽕 만원입니다. 짜장면이나 짬뽕 가격은 무난한데 아무래도 요리류 음식은 비싼 편입니다. 요리류는 보통 2~3인분 양이고 3~4만 원 사이 가격입니다. 요리를 시키시게 되면 나눠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총평


 

중국음식이 생각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도산공원 쪽에는 이탈리안 음식점이 많아서 느끼하지 않은 음식이 당길 때 좋은 선택지입니다. 접근성도 압구정역, 압구정로데오역 둘 다 도보로 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가게도 넓어서 주말이 아니면 안 기다리고 드실 수 있습니다. 

 

#청담반점

#압구정역맛집

#도산공원맛집

#압구정로데오역맛집

#청담반점후기

#청담반점리뷰

#중국음식점

#압구정역짬뽕

#압주정로데오역중국음식

 

* 이글이 유용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