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금융 상품

저금리 시대! 최대 연 5.7% 고금리 적금 -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

by Lina♥ 2020. 6.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금리 시대에 단비 같은 고금리 상품이 있어서 가입하고 바로 추천하고 싶어서 달려왔어요.

 

두근두근

 

우리은행에서 출시한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라는 상품입니다. 

이 적금 같은 경우 최대 연 5.7% 금리를 자랑하고 있어서 조건만 된다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처음에 저도 조건에 해당하는지, 최대 금리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몰라서 고객센터에 전화도 했었어요.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은 그런 경험을 하지 않으셨으면 해서 차근차근 설명드리고자 해요.

마지막으로 금리 조건 확인 꿀팁도 공유할 테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앞으로도 경제 및 재테크 관련해서 꾸준하게 글을 올릴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그러면 본론으로 들어가서 먼저 간단한 개요부터 설명드릴게요.이 상품은 현대카드를 사용하는 실적에 따라 우대 금리를 주는 상품이에요. 그래서 '내가 현대카드를 한 번도 사용한 적 없다.' (제가 여기 해당이 되어서 바로 가입했죠 ㅎㅎ)하시는 분은 주목해 주세요. 먼저 기본적인 상품개요는 

1. 가입기간: 12개월

2. 최대 납입 가능금액: 월 50만 원( 50만 원 이하 지정해서 적립하는 정액적립식) 

3. 중도해지만 가능 

이렇게 됩니다.

그러면 가장 중요한 금리 조건!!


최고금리(연 5.7%)=기본금리(연 1.7%)+우대금리(연 0.5% p)+특별우대금리(연 3.5% p)

1. 우대금리 조건은 (1) 처음 거래 고객(우리은행) or (2) 급여 이체 또는 연금이체를 6개월 이상 충족 시입니다.

(2) 번 조건은 연속 여부는 따지지 않으니 주의해주세요.

보다 자세한 관련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그러면 이번 글에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특별금리 받을 수 있는 방법! 간단하게 설명하면 현대카드 첫 고객 +  11개월 실적 600만 원 충족 +우리은행 계좌로 자동이체 5개월 이상 유지입니다.

본인이 조건에 부합하는지 궁금할 경우에는

https://card.hyundaicard.com/EVENT?id=h_wrcount&eventCode=PSU02

 

[현대카드]

이번 달 현대카드 이벤트를 확인하시고, 혜택을 누리세요!

card.hyundaicard.com

여기 들어가셔서 쭉 내리시면 '내 금리 확인하기'를 통해서 금리를 확인할 수가 있어요.

저도 내가 현대카드를 만든 적이 있나 없나 아리송해서 들어가서 확인하고 안심할 수 있었어요. 

제가 가장 헷갈렸던 부분은 상품 가입 먼저야? 카드 발급 먼저야? 였습니다. 혹여라도 제가 순서가 잘못되어서 신규 고객으로 분류되지 않을까 봐 걱정이 된 거죠.  결론은 적금부터 가입하시면 됩니다.

1. 적금 가입

2. 현대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 발급 

3. 카드 발급 시 자동이체를 우리은행으로 등록

4. 통신비등 정기결제 1건 이상을 신청하고 사용 시작 

이 순서로 가입을 진행하시면 돼요. 하나 더 주의사항 카드 발급 시 아무 링크나 들어가서 발급하면 안됩니다! 꼭 확인해 주세요! 발급 시 반드시 위에 제가 알려드린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셔야 돼요. 저는 신규 고객 기준으로 설명드렸는데 현대카드 기존 고객도 우대 금리를 받을 기회가 있어요.해당 내용이 많아서 아래에 이미지로 대체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마지막으로 꿀팁 하나 더 남기겠습니다. 항상 우대금리 잘 적용되고 있나 궁금하잖아요. 우리은행은 어플에서 금리 조회가 가능해요. 이 기능을 통해서 현대카드 실적도 조회가 가능하더라고요. 우리은행 어플에서 적금 계좌를 클릭하고 계좌 정보를 클릭하세요. 

 

이게 제 실제 어플 화면이에요. 보시는 것처럼 금리 조회를 클릭하시고 그다음 금리우대조건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우대조건을 손쉽게 볼 수 있습니다. 사용금액은 현대카드 실적이 조회가 바로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p.s 1. 우리은행 상품 가입 링크 남겨요.

https://spot.wooribank.com/pot/Dream?withyou=PODEP0021&cc=c007095:c009166;c012263:c012399&PLM_PDCD=P010002384&PRD_CD=P010002384&ALL_GB=&depKind=A04

 

목돈모으기상품|예금상품상세 - 우리은행

모집기간 종료일 기준 모집인원 수에 따라 우대금리 확정 (모집인원이 3인 미만인 경우 자동 중도해지 됨)

spot.wooribank.com

p.s 2. 상품 광고는 아니에요. 제가 가입해보고 금리가 다른 상품들에 비해서 좋다고 생각되어서 들고 왔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