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리틀넥 청담 맛집 솔직 후기 - 도산공원이탈리안레스토랑맛집

by Lina♥ 2021. 7. 15.
728x90
반응형

리틀넥 청담점 후기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후기로 돌아왔어요. 

 

리틀넥청담리뷰

리틀넥 청담 전체 리뷰


 

리틀넥청담점은 가게가 특이한 구조인데 반지하랑 2층이 있습니다. 1층은 없구요. 그래도 가게가 넓고 기다리면서 주문을 미리 넣을 수 있게 해줘서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금요일 밤에 도산공원쪽 가게들은 다 기다려야 해서 포기하고 갔는데 그래도 30분정도만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주문을 다 미리 넣었다보니 자리 안내받고 나서는 금방 메뉴가 나와서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다 너무 친절했어요. 다만, 사람은 많고 직원은 적어서 그런지 직원분이 힘들어보이셔서, 알바하던 시절 생각이 나서 안쓰러운 마음이 들었네요. 사람이 충원되면 좋겠어요! 셀프바에서 물이랑 가져와야 되는데 피크시간대고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없더라고요. 결국 직원분이 테이블까지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 

 

리틀넥 청담 사진 - 출처:나

 

그래도 너무 친절하셨어서 대만족입니다. 음식들도 맛있었어요. 한 메뉴당 양이 많지는 않아요. 둘이서 메뉴 3개는 먹어야 배가 불러요!! 음식 맛과 플레이팅은 모두 만족이었습니다. 플레이팅이 이뻐서 사진찍기도 좋았어요. 보기에만 이쁘고 맛은 그냥 그런곳도 있는데 여기는 맛도 매우 만족이었습니다.

 

리틀넥 인스타

 

리틀넥 청담 가게 정보(가격포함)


 

리틀넥은 한남동, 청담점,압구정,광교,제주이렇게 지점이 있어요. 저는 청담점을 다녀왔습니다. 

 

가게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9시30분까지이고 라스트오더는 8시 30분까지입니다.

 

금~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고 월~목은 오후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입니다.

 

수요미식회에 반영된 맛집입니다. 발렛파킹도 가능해요. 

 

인스타그램 링크는 http://instagram.com/littleneckseoul 입니다.

 

저는 하우스 스테이크(살치살), 아보카도 토스트, 명란크림파스타 이렇게 3가지메뉴를 둘이서 먹었습니다. 각각 가격은 하우스 스테이크가 26,000원, 명란 크림 파스타가 18,000원, 아보카도 토스트가 12,000원입니다. 

 

네이버지도에서 모든 메뉴 사진과 가격 확인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려요. 또한, 네이버 주문으로 포장주문이 가능한 가게에요!

 

화우스 와인 글래스로 주문가능한데 와인 맛있어요! 같이 드시길 추천해요. 

 

메뉴별 상세 후기 


 

리틀넥 메뉴사진

 

 

하우스 스테이크(살치살)

 

고기가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사실 소고기는 집에서도 비슷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즘 코스트코 이용하면 좋은 고기를 쉽게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소스가 그린바질이어서 특별했어요. 메쉬포테이토랑 그린바질이 소고기랑 어울여져서 느끼하지도 않고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아보카도 토스트

 

먼저 아보카도 숙성도가 딱 맛있을 정도라 대만족!했어요. 그리고 수란을 터트려서 같이 먹는데 계란노른자랑 토스트 같이 먹는 것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 맛입니다~~. 여기가 양이 2개만 시키면 둘이서 좀 애매한데 이런 토스트나 샐러드 같이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명란크림파스타

 

이 메뉴는 좀 매워요. 매콤한 맛이 있어서 오히려 메뉴 합이 좋았어요. 그리고 요즘은 맵다고 하면 진짜 마라탕 영향인지 맵찔이는 시도도 못할 만큼 매운 요리가 종종있는데, 적당하게 매워서 좋았어요. 맵찔이 분들도 다른 메뉴들과 함께라면 도전하실 수 있는 맵기입니다.


* 이글이 유용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청담맛집

#도산공원맛집

#리틀넥청담

#리틀넥

#도산공원

#이탈리안레스토랑

#수요미식회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