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압구정로데오역 태국음식 맛집 - 까폼 상세후기

by Lina♥ 2021. 2. 10.
728x90
반응형

까폼 리뷰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에 위치한 태국 음식점인 까폼 리뷰글입니다. 식당정보, 식당 후기, 메뉴 상세 후기, 가격정보 순으로 글 작성했습니다.

 

까폼 레스토랑 정보


 

까폼 오픈 시간: 홀 기준 평일 11:30 ~ 21:00 / 주말 11:30 ~21:00

                    (배달은 평일 오후 9시 마감, 주말은 밤 23시 마감입니다.) 

 

특이사항:

 

-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레스토랑입니다.

 

-식당이 지하에 있습니다. 

 

- 줄 서서 기다리는 것이 아닌 키오스크 기계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서 대기합니다. 반층 내려가면 기계가 있습니다. 

 

- 테이블링 어플 통해서 줄 서기 가능 매장입니다. (다만 금요일 저녁에 시도했었는데 안되었습니다. 주말같이 사람이 많은 시간대는 안될 수도 있습니다.)

 

까폼 후기


 

금요일 저녁에 가서 사람이 많았습니다. 앞에 9팀 정도 있어서 기다렸다가 입장했습니다. 키오스크에서 번호 입력해야 되니, 반층 내려가서 꼭 입력하셔야 됩니다. 처음에 모르고 그냥 줄 서서 기다릴 뻔했습니다. 

 

메인 요리 2개에 새우튀김 먹었는데 양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가게 인테리어도 이국적인 느낌이라 태국에 온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좋았습니다. 

 

음식은 전체적으로 맛있었고 텃만꿍이라고 새우 갈아서 튀긴 거 있는데 강추합니다. 다만 2인 기준으로 메인 2개 시키고 추가하면 양이 다소 많을 수 있습니다.

 

메뉴 후기


 

텃만꿍 (새우튀김)

 

튀김이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하나 크기가 커서 양이 많게 느껴집니다. 지인이랑 저랑 둘 다 맛있다고 먹었습니다. 흔한 메뉴가 아니니 까폼을 가셨다면 한 번쯤 시켜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까폼 텃만꿍

사진 출처: 본인

 

태국 소고기 쌀국수

 

 

저희가 생각하는 쌀국수입니다. 거기서 더 개운한 맛이었습니다. 양은 많은 편이고 국물은 맑은 국물입니다. 고수가 들어갔던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고수를 잘 먹어서 혹시 고수를 안 좋아하시는 분은 주문 전에 한번 체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뿌님팟퐁커리 

 

밥을 꼭 추가해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달달한 커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밥이랑 먹어야 더 맛있습니다. 소프트쉘크랩이 들어가는 음식으로 게를 통째로 먹어도 부드럽습니다. 달달한 것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쌀국수와 뿌남팟퐁커리

 

사진 출처: 본인

 

가격 정보


 

까폼 메뉴판

사진 출처: 본인

 

 

가격은 뿌님팟커리 2만 오천 원, 쌀국수 보통 8천 원, 텃만꿍 4피스에 만 2천 원입니다. 그 외 메뉴들도 위에 있는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총평


 

전통 태국 음식을 먹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양도 많아서 좋습니다. 물론 맛도 있습니다. 배달도 되니 근처에 사신다면 한 번쯤 꼭 드셔 보시길 강추합니다. 

 

 

#까품

#압구정로데오맛집

#태국음식맛집

#맛집

#까품후기

#까품메뉴추천

 

* 이글이 유용하셨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