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잠실 진주 냉면 맛집 ㅡ 하연옥상세후기

by Lina♥ 2021. 9. 17.
728x90
반응형


하연옥 상세리뷰

1)하연옥 정보


진주에서 유명한 하연옥이 서울에도 생겼습니다. 서울에는 현재 잠실과 마포 두군데 매장이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잠실점을 다녀왔습니다. 잠실점은 석촌호수역에서 도보로 10분걸립니다.

토요일 점심에 갔는데, 1시쯤 갔음에도 3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매장안쪽에서 핸드폰 번호 입력하고 연락이 오면 바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하연옥 사진


하연옥 매장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입니다.
메뉴는 진주 물냉면과 육전이 유명합니다. 둘다 양이 많은 편이라, 둘이가서 냉면 2개에 육전을 시키니 육전이 많이 남아서 포장했었습니다.

2)하연옥 메뉴 상세후기


잠실점은 1945년부터 매장을 운영한 진주 하연옥에서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곳 입니다. 그래도 맛의 차이를 느끼시는 분들이 있던대, 전 똑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 비빔냉면 후기

냉면


육전이랑 같이 먹을려고 비빔냉면을 시켰습니다. 진주 냉면은 육전을 고명으로 올린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비빔소스가 자극적이지 않고 딱 맛있었습니다.(가끔 비빔냉면이 너무 맵거나 달면 제 입맛에는 안맞더라고요.)

육수도 같이 주셔서 좋았습니다. 양은 많은 편이었습니다.

가격은 11,000원입니다.

*육전 후기

육전


육전은 사각형으로 푸짐하게 나옵니다. 겨자소스같은 소스가 같이 나오니 찍어드시길 바랍니다. 더 맛있어요!

그리고 육개장이 한 그릇 같이 나오는데, 여기 고기도 맛있었습니다. 육전이랑 비빔냉면을 같이 먹으니 딱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맛있었습니다.

하연옥 육전은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소스랑 찍어먹으시면 맛있어요.

가격은 2만원입니다.

진주냉면을 서울에서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잠실에 가실일이 계시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