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춘천 당일치기 여행코스! 강원도 춘천가 볼 만한 곳 (조무락 닭갈비, 카페 어스17, 해피초원목장, KT&G 상상마당 리뷰)

by Lina♥ 2020. 10.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 당일치기 여행 코스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조무락 닭갈비 ▶ 해피초원목장 ▶ 어스17 카페 ▶ KT&G 상상마당


 

1. 조무락 닭갈비 

 

쌈디가 갔다고 유명한 닭갈비 집이에요. 일단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어요! 주차할 곳 안 찾아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내부도 깔끔하고 넓어서 쾌적합니다. 주문은 무슨 패드 같은 곳에 전자식으로 했어요. 닭갈비는 소금 닭갈비랑 고추장 닭갈비 둘 다 시켜서 먹어봤어요. 치즈 퐁듀도 추가했구요. 치즈 퐁듀 꼭 추가하시길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맛이 있었어요. 

그래서 전 소금 닭갈비 + 치즈 퐁듀 조합이 가장 맛있었어요. 

 

 

 

 

추천 이유 

(1) 쾌적한 환경 : 넓은 주차장 + 넓은 식당 공간

(2) 맛있다! : 치즈 퐁듀 꼭 시켜보세요

(3) 직원분들이 친절해요~~

 

2. 해피 초원 목장 

 

여기는 사진 찍는 포토존이 유명한 곳이에요. 그리고 입장료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해피초원목장 입장료 : 일반인 6,000원 경로 2,000원 장애인 3,000원 

 

양, 토끼, 닭 등 여러 동물들이 있어서 볼 수 있어요. 그래서 가족단위도 많았어요. 토끼 먹이도 줄 수 있어요. 표 살 때 먹이 주라고 같이 먹이통을 주세요. 만약에 포토존 갈려고 오신 분들은 꼭 운동화 신고 출발하세요. 생각보다 길이 멀고 언덕 오르는 수준이에요. 신발은 편한 신발 추천드립니다. 포토존 길을 따라서 계속 올라가다 보면 사진 찍기 좋은 곳이 보여요. 소들도 보이구요. 거기 가면 사람들 많이 모여있어서 쉽게 찾으실 거예요. 

 

 

 

 

위에 사진은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인데 멋있죠? 사진은 추천드립니다. 날씨 좋은 날 가면 너무 좋아요 ~~

 

후기

(1) 포토존을 위해서라면 운동화 필수! 생각보다 멀어요.

(2) 동물들은 기대하고 가시면 실망하실 수도,,, 아이들이 있다면 추천드려요. 동물 수가 많지 않고 특별함을 별로 못 느꼈어요. 

 

3. Earth17 카페 

 

경치가 엄청 좋아요. 테라스? 앞마당이 소양강이 보여서 분위기가 좋아요. 날씨 좋을 때 가시면 대박! 추천이에요. 음료도 맛있었어요. 여기는 경치가 다한 집이에요. 

 

 

 

추천 이유

(1) 경치가 너무 좋아요. 날씨 좋은 날에 빈백에 누워있으면 너무 좋아요. 

(2) 음료도 맛있어요. 

 

아쉬운 점은 푸드가 없어요. 빵도 같이 먹고 싶었는데 그 점은 아쉬웠어요. 

 

3. KT&G 상상마당

 

저희는 해가 질 때쯤 갔는데 그때도 맛있었어요. 여기서 돗자리도 깔고 오래 머무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자전거도 빌려서 타구요. 저는 짧게 구경했어요. 주차장 보니 캠핑카도 많더라구요. 참고하세요~ 

밤 되면 조명도 들어오고 카페같이 술 파는 곳도 있으니 밤에 가셔도 좋을 듯해요. 

 

 

 

 

 

 

반응형

댓글